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우리들의 슬기로운 재택근무 자세

사무실보다 더 효율적인 재택근무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편안한 공간에서 일한다는 것이 재택근무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자꾸만 눕고 싶다거나 사무실에 있는 자료를 바로바로 확인하지 못한다는 단점도 있죠. 재택근무를 잘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에서도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어디서나 사무실 같은 업무 환경을 만드세요
파워풀한 기기가 있다면 어디서나 사무실만큼 집중해서 일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5G를 삼성 덱스로 모니터나 PC, Mac과 연결하면 스마트폰을 PC와 유사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무 시간을 규칙적으로 관리하세요
만약 당신이 사무실이 아닌 곳에서 일한다면 시간 관리가 아주 중요합니다. 업무 시간과 휴식 시간을 정하고 규칙적으로 관리한다면 업무 효율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15분 업무 후 5분 휴식을 취해 보는 건 어떨까요? Samsung Note 같은 메모 작성 앱으로 해야 할 일 목록을 작성하면 더 좋습니다.

3)  클라우드를 이용해 업무를 진행하세요
업무와 관련된 데이터나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프로젝트들은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삼성 덱스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 삼성 기기들을 PC처럼 사용할 수 있죠. 즉,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기기로 업무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팀원들과 함께 체크하세요
구글 듀오 화상 회의를 이용해 업무 내용을 직장 상사에게 보고할 땐 진행 상황을 팀원들에게도 함께 공유하세요. 혹시 실수한 게 있다면 팀원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크게 보세요
삼성 덱스를 이용해 갤럭시 S20 5G와 노트10을 큰 화면에 띄워 확인하세요. 멀티태스킹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