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직장에서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돈을 받는 꿈의 직업을 아시나요?

[사진 = Advertisements]

직장에서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돈을 잘받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발견하는 많은 꿈. 그러나 그들의 빈약 한 연봉과 시간표는이 사치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아무 것도 쓰지 않고 전 세계를 여행 할 수있는 직업을 얻는 것이 개인 장르에게는 꿈이 될 것입니다.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가능한 꿈입니다. 관광 회사가 “꿈의 직업”에 대한 광고를 배가하는 경우, 그것이 큰 이점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을 세지 않고 일하는 직원 1 명 중 3 명은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오늘날 소셜 네트워크와 블로그의 등장으로 마케팅 전략을 해독하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회사 브랜드 홍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회사는 모든 종류의 마케팅 접근 방식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꿈의 직업을위한 경쟁은 악명을 얻는 유일한 목적으로 일반 대중에게 공개 될 수 있습니다. 기업가는 특정 기간 동안 프랑스 영토 전역의 건물을 테스트하기 위해 많은 금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가시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여행사에서는 1 년 동안 전 세계를 여행하는 특사를 모집합니다. 유일한 동기는 일부 대행사가 숨기더라도 버즈를 만드는 것입니다. 

경험, 최고의 품질 보증 
첫 번째 목표는 회사의 브랜드를 알리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일종의 “테스트 및 승인 된”레이블을 서비스에 부착하는 것입니다. 경험과 경험은 제품을 합법적으로 만듭니다. 많은 회사에서이 기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비즈니스를 수행합니다.  

고객이 인터넷에서 제품의 품질을 구매하고 증언하는 경우 결정적인 품질이 보장됩니다. 따라서 관광 회사는 사이트에서 파트너가 제공하는 모든 레저 활동을 테스트하고 블로그 기사 형식으로 경험을 알리는 작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비즈니스 소유자는 구직자에게 질적 인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직업 경쟁을 엽니 다. 그들은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최대의 이점을 테스트한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그렇게합니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꿈의 직업은 또한 더 이상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직접 연락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Marc Vasco의 신자들은 18 개월마다 세계를 여행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소파에서 세상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사절은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그는 다른 문화를 만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것을 공유하기 위해 거기에 갈 것입니다. 온라인 판매에서도 이와 동일한 논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뢰의 표시를 거의 찾지 않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웹 페이지 뒤에 실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꿈의 직업은 종종 직원이 3-in-1 직원 인 직업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