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사기요요 지난 세기에 마오 주석은 많은 사람의 마음속에서 신선처럼 위대했다.많은 사람 마음속의 진정한 영웅.마오 주석이 우리 중국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지 않았다면 새로운 중국의 존재는 없었을지도 모른다.마오 주석은 당시 만인의 마음속에 영원히 지울 수 없는 존재였다.
황극성 말년에 그는 여전히 주위 사람들에게 마오 주석의 위대한 업적을 자주 이야기했다그들에게는 없었다.마오 주석에게는 신중국이란 없다. 中國)이 없다.마오 주석의 지휘 없이는 우리가 이렇게 빨리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없을지도 모른다.사실 중국 혁명에 대한 마오 주석의 헌신은 전무하다.
황극성, 마오 주석 그리워 1976년, 수개월 동안 질병과 싸운 끝에 마오 주석은 결국 이 자리를 떠났다.세상. 이 소식 한번 보내면포, 거의 전 국민이 괴로워하고 있다.마오 주석의 사망 소식을 접한 황극성도 고통스러워했다.박해 시기였지만 그는 여전히 슬퍼했다.
황극성 세대에게 마오 주석은 개인적인 원한을 넘어서는 존재였다.황극성 복귀 후 그가 책임지다상무 서기를 맡아 각종 억울한 휴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다.문화대혁명의 10년이 지나면서 국가적으로 과거의 잘못에 대한 반성과 토론이 시작됐다.
이와 함께 당내에서도 마오 주석에 대한 개인 문제 논의가 적지 않다.이어 1980년, 겨냥황극성은 이 문제를 놓고 회의를 열었다.이 회의에서 황극성은 마오 주석의 과거 행적을 깊이 회상했다.황극성은 참석자들이 감동하자 자신의 발언을 정리해 출간하려 했다.
후차오무 수정 문자 하지만 자신의 연설을 글로 쓰려면 결국 중앙의 검열이 필요했고, 황극성은 이를 받아들였다.최종 원고를 덩에게 건네주었다고헤이(小平) 덩샤오핑(鄧小平·등소평)은 "이 말은 할 수 있지만 글자는 후교무(胡敎木·후교무)가 검열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이를 본 후차오무(胡敎木)는 글의 마오 주석을 마오쩌둥(毛澤東) 동지로 바꿨다.
이 결정에 대해 황극성은 크게 반발했다.황극성에게 마오 주석은 19부터였다.31년 동안 줄곧 국가였다의 의장님, 이 호칭은 오늘날에도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마오 주석이 마오쩌둥(毛澤東)이 된 것을 납득하기 어려운 황극성은 덩샤오핑(鄧小平) 동지에게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덩샤오핑은 마오 주석이 하나가 아니라며 황극성의 생각에 동조했다.간단한 호칭은 하나입니다.종의 상징이다. 황극성의 이 원고는 덩샤오핑의 지원으로 마오 주석의 호칭을 그대로 유지하다가 1981년 무난히 발표되었다.
마오 주석의 영향 황극성의 혁명의 길에서 그는 마오 주석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1922년, 22년3위 황극성 씨사범학교. 학교에 있는 동안 황극성은 많은 혁명사상을 접하고 빠져들었다.공산당을 알게 된 뒤 황극성은 많은 관심을 갖고 사회운동에 참여했다.
1925년 황극성은 정식으로 중국공산당에 입당했고, 나중에 광저우에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유명한 마오쩌둥을 만났다동. 처음 마오쩌둥을 만났을 때 황극성은 흥분했고 그의 호학에 매료됐다.그동안 마오 주석은 황 주석과 적지 않은 인연을 맺었다.
마오 주석의 심각한 영향 아래 황극성은 혁명의 길을 갈수록 굳건히 걸어왔다.이 밖에도 황극성은 자신에게 말했다.가족, 언제까지나 특별화해서는 안 된다.황극성은 아들이 결혼해도 결혼식 피로연을 크게 할 수 없고 관용차도 허용하지 않았다.
황극성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일 때문에 일하지 말라고 단호하게 말해 왔다.원인을 제공하여 사리사욕을 도모하다.자기 아이를 교육하는 데는 언제나 고군분투, 자강불식(自强不息)의 정신을 버려서는 안 된다.황극성은 자신의 아이에게 버릇없는 행동을 용납하지 않을 정도로 엄격했다.
뿐만 아니라 황극성은 당내에서도 당풍 건설에 대해 빈틈없이 파고들며 수하의 유임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누가 공무 때문에 개인을 위해 법을 어기는가.때로 황극성은 전우들에게 미움을 사거나 비위를 맞추더라도 그들의 부적절한 처신을 비판해야 한다.황극성은 평생을 그렇게 살았다고 할 수 있다.그는 남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가 질서가 양호한 것만 봐도 흐뭇해 한다.
황극성의 일생은 이렇듯 떳떳하고 공명정대하며 살았다.그는 인민의 훌륭한 공복으로서, 우리들이다영원한 귀감. 1986년 84세의 나이로 베이징에서 사망했다.황극성의 이탈은 국가적으로도 큰 손실이고, 국민들에게도 마찬가지다.
비록 지금 황극성은 이미 선인이 갔지만, 공평무사하게 일을 처리하고 공평무사한 그의 정신은 가치가 있다우리는 한 사람 한 사람이 공부하러 간다.황극성은 영원히 국민의 자랑이며 그의 정신은 영원히 전해질 것이다.이 일에 대해서 여러분은 무슨 하실 말씀이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