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HP PC - 해당 모델에 대한 Windows 11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호환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2021년 10월 이후 시판된 컴퓨터의 경우 HP는 Windows 11을 지원하는 특정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테스트 및 승인했습니다.

해당 컴퓨터 모델이 HP에서 테스트한 것인지 확인하려면 Windows 11에서 테스트된 HP 비즈니스 PC 및 워크스테이션을 참조하십시오.

HP에서 해당 컴퓨터를 테스트하지 않았거나 HP 사이트에서 Windows 11용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Windows 11에서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 최신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해당 컴퓨터의 구성 요소를 제공하는 HP 및 제3자 하드웨어 제조업체들은 Windows Update에서 테스트 및 승인을 받은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주: 

HP는 Windows Update에서의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의 기능 또는 이용가능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Windows 11에서 업데이트 설치

해당 컴퓨터에 대한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합니다.

Windows Update 실행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 Windows 11 또는 Windows 10 컴퓨터를 업데이트합니다.

  1. Windows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검색하여 엽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주: 

    선택적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면 아래의 해당 운영 체제에 대한 설명을 따르십시오.

    • Windows 11의 경우, 고급 옵션 > 선택적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설치하고자 하는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 Windows 10의 경우, 선택적 업데이트 모두 보기를 선택하고 설치하고자 하는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2. 업데이트 설치 후 메시지가 표시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장치 관리자를 이용해서 업데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까?

예. 도울 수 있습니다. 특정 하드웨어 구성 요소가 제대로 작동 하지 않는 경우 있습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에서 장치 관리자를 검색하여 엽니다.

  2. 장치 목록에서 업데이트하려는 구성 요소를 펼칩니다.

  3.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4. 드라이버 자동으로 검색을 클릭한 다음,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5. 설치를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사용 가능한 대체 드라이버가 있습니까?

제3자 포럼 및 웹 사이트에서 대체 드라이버 솔루션 또는 차선책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해당 PC에서 작동할 수 있지만, HP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외부 소스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또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이전 운영 체제로 다시 되돌릴 수 있을까요?

Windows 11으로 업그레이드한 후에 해당 경험이 사용자 본인의 기대와 맞지 않는다고 판단했다면 이전 운영 체제로 되돌릴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운영 체제 및 데이터의 상태는 해당 선택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사용할 것을 결정하기 전에 복구 옵션을 자세히 읽어 보십시오.

Windows 11에서 이전 버전의 Windows로 돌아가기

컴퓨터에 Windows 10을 복원하려면 Windows 11에서 돌아가기 기능을 사용합니다.

주: 

돌아가기 옵션은 Windows 11을 설치한 후 10일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에서 디스크 정리, 복구 또는 재설정을 수행할 경우 돌아가기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 windows.old 파일을 삭제하면 돌아가기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에서 외부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필요로 할 경우 돌아가기를 수행하려면 전에 사용했던 그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1. Windows의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기 전에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개인 파일은 돌아가기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HP는 돌아가기 전에 모든 중요한 데이터(개인 파일, 사진, 비디오, 문서,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등)는 백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중요한 데이터가 손실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에서 이전 Windows 버전에 대하여 다른 암호를 사용했다면 이전 암호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 돌아가기가 이뤄지는 동안에는 PC 전원을 켜두고 AC 전원에 연결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 되돌리기 작업 후에는 일부 앱과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하며 사라진 설정 변경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2. Windows에서 검색을 클릭하고 돌아가기를 검색하고 Windows 10으로 돌아가기를 클릭합니다.

  3. 복구 창이 열립니다. 돌아가기를 클릭합니다.

  4. 돌아가려는 이유 화면에서 답변을 선택하고 자세히 말하기 필드(선택사항)에 상세 내용을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업데이트 확인 화면에서 아니요를 클릭합니다.

  6. 알아야 할 사항 화면을 읽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7. Windows는 해당할 경우 사용자가 이전 암호가 필요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8. 이전 빌드로 돌아가기를 클릭합니다.
  9. 시스템이 이전 버전 Windows를 복원하는 동안 기다립니다. 컴퓨터를 끄거나 플러그를 빼지 마십시오.
  10. 돌아가기가 완료되면 Windows의 이전 버전에서 사용자 계정 이름 및 암호로 로그인합니다.

컴퓨터 초기화 수행

이전 운영 체제로 되돌릴 수 없는 경우 시스템 재설정을 수행하여 컴퓨터와 함께 제공된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P PC - 컴퓨터 초기화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지원 옵션

자세한 내용은 HP 지원 양식을 참조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Microsoft 지원(영문)을 참조하십시오.

HP PC - 해당 모델에 대한 Windows 11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