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과도한 접근 요청으로 블로그 사용이 잠시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과도한 접근 요청으로 블로그 사용이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접근 등을 시도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사용하고 계시는 IP주소와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웃님들도 댓글이나 덧글을 달 때 종종 이런 문구가 뜨는 경험을 해보셨는지요? 저는 이런 불쾌한 문구가 뜬 지 거의 반 달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래서 IP주소와 함께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며칠 후 돌아온 답변은 블로그가 정상이라고 하면서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계속 문제가 지속될 경우 다시 고객센터로 문의해달라고 했습니다. 하여 다시 고객센터에 불편을 호소하였더니 아직까지 답변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저도 저의 블로그 문제점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특히 "자동화된 접근 등을 시도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는 문구에 중점을 두고 곰곰히 분석해 보았습니다. 요즘 AI 사용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자동으로 댓글을 달아주거나 자동으로 포스팅도 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생성형AI 자동화 프로그램 서비스를 사용할 줄 모르거니와 이용해보려고 생각해 본 적도 없습니다.

 

번다한 말은 거두절미하고 혹시 이런 문구가 뜬 경험이 있거나 또 이런 문구가 뜨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강구하여 이런 불편한 에러를 제거하셨는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왜냐하면 이웃님들의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댓글을 달려면 한 번은 정상적으로 클릭되는데 방문하려고 클릭하면 두 번이라 그런지 "과도한 접근"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그래서 이웃님의 블로그 방문이 어려운 점도 간혹 생겨납니다.  이웃님들의 성의 있는 조언과 열정적인 방조를 바라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부록:

오더살님의 댓글 원문;

 

①동일한 댓글 복붙 시에도 그런 거 같아요.

지그재그로 댓글도 다시길 ㅎㅎㅎ

 

② 광고 클릭 시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거 같고

15분 이상 연속 댓글을 달러 다녀도 그런 거 같고

포스팅 당 30초는 보신 후 댓글 다시고

15분 정도 연속 댓글을 달았다면 티스토리 닫고

폰이나 PC 최적화 한번 해 주시고 또 댓글 다시면

그래도 무난히 되는 거 같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발견하지 못한 문제점을 오더살님이

정확하게 꼬집어내셨습니다.

조회수가 많아지자 댓글을 복붙하는 현상이 많아졌고

광고는 별로 클릭하지 않았지만 댓글을 달면 적어도

30분 이상 연속 달았습니다. 이웃님들 포스팅도 당

30초 안에 피뜩 보곤 하였습니다.

결국 외부문제가 아닌 저의 불찰로 생겨난 불편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관찰하면서 이런저런 불편을 해소

하기 위해 많이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불편해소에 많은 도움과 조언을 주신

오더살님에게 다시 한 번 고마움과 더불어

가장 진심으로 되는 감사를 전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