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당신이 좋아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갤럭시 S20 FE 5G

삼성전자 갤럭시 S20 FE 5G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갤럭시 S20 FE 5G를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사진, 게임, SNS 어떤 것이든 마음껏 즐겨 보세요. 팬들을 위해 탄생한 갤럭시 S20 FE 5G를 소개합니다. 

감성까지 담아낸 트렌디한 컬러 
당신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스마트폰은 언제나 아름다워야 합니다. 무광택 마감과 트랜디한 컬러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세상을 가득 담아내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164.0 mm Full HD+ 인피티니-O 디스플레이는 베젤리스 디자인과 화면을 거의 가리지 않는 카메라 펀치홀로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게임과 영상을 즐기거나 화상통화를 할 때 그 진가가 드러나죠.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 120 Hz 디스플레이 
놀랍도록 부드러운 120 Hz 주사율을 경험해보세요.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볼 때 또는 빠르게 화면을 스크롤할 때 차원이 다른 화면 전환 속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넓게, 때로는 가깝게 단 한 번의 촬영으로 담아내세요 
후면에 있는 3개의 카메라로 필터 없이도 전문가 부럽지 않은 사진을 완성하세요. 광각 카메라로 원하는 장면의 구도를 잡고 초광각 카메라를 통해 더 넓게 담고, 망원 카메라의 3배 광학줌으로는 더 디테일하고 선명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줌 멀리서 찍어도 눈앞에 있는 것처럼 
30배 스페이스 줌으로 멀리 있는 것도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찍어보세요. 3배 광학 줌과 30배 초해상도 줌의 조합으로 직접 다가가지 않고도 원하는 장면을 클로즈업 할 수 있습니다. 

생생하고 선명한 야간 사진 
확 커진 이미지 센서와 고화소를 갖춘 후면카메라로 어두운 밤에도 화려하고 생생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5 더욱 업그레이드된 AI 기능으로 셔터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여러 장을 촬영한 뒤 가장 좋은 장면을 조합해 줍니다. 멋진 야간 사진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죠. 

한 번의 촬영으로 만드는 다양한 콘텐츠 
싱글 테이크 기능으로 전문가 수준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어보세요. 최대 15초 동안 촬영하고 갤러리를 확인하면, AI가 스스로 완성한 베스트 동영상과 사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셀피를 넘어선 나만의 작품 
단순한 셀피를 넘어서 내가 주인공이 된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32 MP 전면 카메라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셀피와 브이로그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이 가능한 5G 
초고속 5G와 퀄컴 스냅드래곤 865를 갖춘 갤럭시 S20 FE 5G로 더 많은 것들을 즐겨보세요. 고사양 게임을 지연 없이 플레이할 수 있고, 생생한 영상통화와 고화질 영상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죠. 

온종일 함께하는 인텔리전트 배터리 
당신의 하루를 끝까지 책임집니다. 이제 배터리 걱정은 덜고 원하는 걸 마음껏 즐길 수 있죠. 똑똑한 4,500 mAh 배터리는 스스로 전력 사용을 조절하여 더 오래,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대를 가볍게 뛰어넘는 퍼포먼스 
고성능 칩셋과 6 GB RAM으로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로 클라우드 기반의 콘텐츠까지 활용 할 수 있게 되었죠.10 스스로 학습하는 NPU의 성능도 비약적으로 향상되어 높은 사양의 게임이나 고화질 영상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수천 장의 추억이 그대로 남도록 
128 GB 내장 메모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사진과 영상 콘텐츠를 보관하기에 충분합니다. 더 넉넉한 저장 공간이 더 필요하다면 microSD로 최대 1 T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 microSD 카드는 별매입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국가 및 제조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방수방진 물과 먼지에도 강합니다 
IP68 등급의 갤럭시 S20 FE 5G는 든든한 방수, 방진 기능을 갖췄습니다. 1.5 m 깊이의 물속에서도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FE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또 다른 갤럭시 
* 갤럭시 탭 S7, 갤럭시 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 및 갤럭시 핏2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국가 또는 이동 통신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슈퍼 스테디 
역동적인 액션 샷도 고급 AI 안정화 기능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촬영합니다. 

초고속 충전 
아주 잠깐이면 됩니다. 25 W 초고속 충전기로 30분이면 50 % 이상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고속 무선 충전 2.0 
케이블 없이 강력하고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살짝 올려놓기만 하세요. 

무선 배터리 공유 
갤럭시 버즈, 워치 시리즈는 물론, 친구의 스마트폰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워치는 별도 판매입니다. 

삼성 DEX 
TV에 무선으로 연결하여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멀티 태스킹을 경험하세요. 

퀵 셰어 
공유 패널을 열고 근처에 있는 친구를 탭 하기만 하면 공유가 시작됩니다. 

ONE UI 2 
ONE UI는 일상 속에서 더 편리한 사용을 돕습니다. Always On Display로 꼭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보거나 다크 모드를 활용하여 눈이 편안하게 사용하세요. 

놀라운 것에 익숙해지는 삶 
이제 어떤 스마트폰을 선택할지 고민하지 마세요. 혁신적인 기능부터, 특별한 에디션까지. 이제 당신의 세상은 갤럭시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0 FE 5G


갤럭시 S20 팬에디션(FE)을 일주일간 사용해 본 소감이다. 추석 연휴기간 동안 야간 모드로 줌을 적용해 보름달을 촬영해 봤다. 일반 모드로 촬영했을 때보다 좀더 빛의 번짐을 잡아줬고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도 인공지능(AI)이 자동으로 선명하게 바꿨다. S20 FE는 후면에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큰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탑재, 어떤 상황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AI 기반의 멀티 프레임 프로세싱으로 여러 프레임 정보를 빠르게 파악해 배경의 노이즈나 흔들림을 줄여줘 어두운 레스토랑이나 별을 촬영하는 등 저조도 환경에서도 놀라운 선명도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멀리 있는 피사체도 또렷하게 촬영할 수 있는 스페이스 줌 기능도 지원한다. 광학 줌을 통해 화질의 손상 없이 최대 3배까지, AI 기반의 슈퍼 레졸루션 줌 기능을 결합해 최대 30배까지 줌 촬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셀피 기능이 강화됐다. S20 FE는 3200만 고화소의 전면 카메라가 탑재돼 선명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데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3200만 화소의 테트라 비닝 기술이 적용된 전면 카메라를 활용해 저조도 환경에서도 또렷하고 생생한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배경을 감각적으로 흐릿하게 처리한 셀피 촬영도 가능하다. 

S20 FE는 갤럭시 S10 플러스와 비교해 엣지가 거의 없는 모습이다. 엣지가 없고 평평해서인지 S10 플러스보다 S20 FE가 베젤이 조금 넓어보였다. 길이는 S20 FE가 더욱 길었다. 실제 S20 FE는 6.5형의 인피니티-O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S10 플러스는 6.44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S20 FE는 사전 예약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16일이다. 클라우드 레드·클라우드 라벤더·클라우드 민트·클라우드 네이비·클라우드 화이트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 9800원이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