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분 안에 따뜻한 음료를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주 더운 날에는 모두가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음료를 원합니다. 콜라, 아이스티, 시원한 맥주 등 모두 시원하기만 하다면 저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냉장고를 가지고 다닐 수도 없고, 또 어떤 음료를 마시기 전에 시원해질 동안 기다릴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를 위해 오늘 저희가 엄청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팁을 활용하면 몇 분 안에 음료를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망감 아주 더운 날에 마켓에 가서 시원한 음료를 찾고 있는데 모두 팔려서 실망감을 느낀 날이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시원한 음료를 팔지 않는 가게를 마주한 날도 있을지 모릅니다. 이렇게 되면 정말 안타까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 누구도 미지근한 맥주를 마시고 싶지 않을뿐더러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해지기까지 기다리려면 한 시간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이럴 때도 당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기발한 방법을 소개해 드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을 활용하면 2분 내에 음료를 시원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 없이도 말입니다!
필요한 것들 미지근한 음료를 시원하게 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요?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큰 그릇, 냄비, 또는 통 물 얼음 조각 소금
방법 통에 물을 채우고 얼음 조각을 넣습니다. 그리고 소량의 소금도 뿌려 줍니다. 음료를 통에 넣고 약 1분 동안 물을 저어 줍니다. 그다음에 1분 동안 음료를 그대로 두면 모두 끝입니다! 여러분의 음료는 아주 차가운 상태로 바뀌었을 것입니다!
책임 부인 안내: 특정 결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사람마다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팁과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