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이소룡 탄신 72주년, 진귀한 결혼사진 공개

이소룡은 미국에서 태여났으며 그의 동년과 소년시절(少年時節)은 모두 향항에서 보냈다.

이소룡은 유년시기 신체가 몹시 허약했다. 그의 아버지는 아들이 건장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7살때 태극권을 련습하도록 배워주었다. 이소룡은 13살때 유명한 스승인 엽문을 따라 영춘권을 계통적으로 배웠다. 그는 집에 나무말뚝을 세워놓고 매일 련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그외 그는 홍권(洪拳), 백학원(白鹤拳), 담다리(谭腿), 소림권(少林拳), 착발(戳脚) 등 각종 권술을 배웠으며 후날에 자체로 절권도를 창작하는데 튼튼한 기초를 닦아놓았다.

격투기수준을 제고시키기 위해 이소룡은 중국권술을 열심히 연습하는 외에 서양권술(西洋拳術)을 연구하기도 했다. 그는 한면으로 서양권술훈련반에 참가하고 다른 한면으로는 용돈은 절약하여 세계 권왕 로이스의 권투시합 기록영화를 구매하여 보면서 그속에서 권투왕의 발놀림, 몸동작, 권법과 훈련방법을 배웠다. 그는 또한 경상적으로 학교내외의 권투시합에 참가하여 부단히 풍부한 실전경험을 쌓았다. | 래원: 인민넷

이소룡 탄신 72주년, 진귀한 결혼사진 공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