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미국 정보부문 조작한 바이러스 기원조사 문제 조사보고의 의심스러운 점이 많은 미국 실험실은 반드시 차별하지 않는 기원조사를 받아야

來源 中國國際放送

편집: 박선화
미국 정보부문이 얼마전에 조작한 이른바 바이러스 기원조사 문제 조사보고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누출' 되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인정했다. 중국측은 일관하게 과학적인 기원조사를 지지한다. 세계보건기구와 중국측 공동 전문가소조가 3월 말 발표한 보고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중국 실험실에서 누출되었을 '가능성이 극히 적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미국측이 '실험실 누출' 설법을 견지한다면 응당 사고가 빈번히 일어나고 의심스러운 점이 많은 그들의 생물실험실에 대해 공평, 공정 원칙에 따라 차별하지 않는 기원조사를 받아야 한다.

현재 국제과학계는 바이러스 기원조사 연구의 중국 부분이 이미 종료되었다는 것을 광범위하게  승인했으며 또 중국이 보여준 공개적이고 투명하며 책임지는데 높은 인정을 표했다. 중국 전문가와 세계보건기구 전문가가 공동 발표한 연구결론은 과학적인 검증에 통과될 수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무한 실험실은 무관하다'는 견해는 이미 국제 학술계의 공감대로 되었다.

그러나 미국측은 제1단계의 기원조사 결론을 무시하고 이른바 '실험실 누출론'을 거듭 선동하면서 심지어 정부부문이 90일내에 이른바 기원조사 보고를 내놓게 하고 모호한 언사로 유도성 결론을 조작하여 서술함으로써  재차 오물을 중국에 뿌리려고 했다. 이것은 미국의 일부 정객이 히스테리하는 경지까지 이르러 중국에 '책임을 전가'하고 중국에 먹칠하려 한다는 것을 세계가 거듭 분명히 보아낼 수 있게 했다.

주지하다시피 무한 바이러스연구소는 이미 세계보건기구 전문가를 2차 접대했지만 미국은 지금까지 세계에 생물실험실을 개방하지 않았다. 특히 포트 데트릭 생물실험실과 노스캐롤라이나대학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연구하는데서 오랜 역사와 엉망진창의 안전기록을 갖고 있으며 국제사회의 광범위한 질의를 받고 있다. 기왕 미국측이 '실험실 누출론'을 배제하지 않는다면 응당 무엇보다 먼저 이 두곳이 국제사회의 조사를 받도록 개방해야 한다.

이밖에 미국은 세계에 분포한 200여개 생물실험도 비밀을 지켜 공개하지 않고 있다. 매체가 보도한데 따르면 일부 실험실 소재지에 일찍 대규모의 위험한 전염병이 출현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기원조사는 과학적인 연구이지 '책임을 전가'하는 도구가 아니다. 미국측은 그 자체가 투명하지 않고 책임을 지지 않으며 협력하지 않으면서 도리어 중국을 비난하고 모함을 하고 있다.  미국이야말로 정치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세계 단합과 방역에 막중한 파괴를 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 생물실험실을 조사할데 대한 국제사회의 강력한 목소리에 직면하여 미국측은 귀 먹은 척 하면서 수용을 거부하고 있다. 이것은 기원조사를 정치화하려는 참모습을 한층 더 폭로하고 "바이러스 내원 혐의국'의 신분을 덮어 감추려는 것을 한층 더 폭로하게 될 뿐이다.

 

疑點很多的美國實驗室必須接受不歧視的起源調查


編輯:朴仙花
美國情報部門不久前僞造的所謂病毒起源調查問題調查報告承認,不能排除新型冠狀病毒病毒"從實驗室泄漏"的可能性。 中方一貫支持科學的起源調查。 世界衛生組織和中國共同專家小組3月末發表的報告也指出,新型冠狀病毒病毒在中國實驗室泄漏的可能性極小。 但是,如果美國堅持"實驗室泄漏"的說法,就應該根據公平、公正的原則,對頻繁發生事故、疑點多的他們的生物實驗室進行不歧視的起源調查。

目前,國際科學界廣泛承認病毒起源調查研究的中國部分已經結束,並對中國所展現的公開、透明、負責表示高度認可。 中國專家和世界保健機構專家共同發表的研究結果可以通過科學驗證。 "新型冠狀病毒病毒與無限實驗室無關"的觀點已成爲國際學術界的共識。

但是,美方無視第一階段起源調查結論,反覆鼓動所謂的"實驗室泄漏論",甚至要求政府部門在90天內提交所謂的起源調查報告,用模糊的言辭編造誘導性結論,企圖再次將垃圾撒向中國。 這使世界再次清楚地看到,美國一些政客甚至達到歇斯底里的境界,企圖"轉嫁責任"給中國抹黑。

衆所周知,無限病毒研究所已經兩次接待了世界衛生組織專家,但美國至今沒有向世界開放生物實驗室。 特別是,德特里克港生物實驗室和北卡羅來納大學在研究新冠病毒方面有着悠久的歷史和亂七八糟的安全記錄,受到了國際社會的廣泛質疑。 既然美方不排除"實驗室泄漏論",那麼首先應該開放這兩個人接受國際社會的調查。

此外,美國對於分佈在世界各地的200多個生物實驗也沒有公開祕密。 據媒體報道,一些實驗室所在地早有大規模危險傳染病出現。

新型冠狀病毒病毒的起源調查是科學的研究,而不是"轉嫁責任"的工具。 美方本身不透明、不負責、不合作,反而指責和誣陷中國。 美國纔是傳播政治病毒,對世界團結和防疫造成嚴重破壞的。 面對國際社會對調查美國生物實驗室的強烈呼聲,美方假裝耳聾,拒絕接受。 這隻會進一步揭露企圖將起源調查政治化的真面目,並進一步揭露企圖掩蓋"病毒來院嫌疑國"的身份。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