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네이버에서 제대로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네이버, 이제는 준비됐나?

 

네이버에서 제대로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네이버는 C-rank 도입 이후 파악된 빅 데이터를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는 콘텐츠의 특징을 파악하고 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 네이버가 공개하고 있는 “네이버에서 먹히는

www.mybiznow.kr

네이버가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 C-rank를 선보인지 이제 2년이 되어갑니다. 네이버는 이제 각종 어뷰징으로 승부를 보는 “어둠의 마케터”는 충분히 막아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는 자체 컨퍼런스와 여러 기관의 마케팅 컨퍼런스를 통해 달라진 네이버 환경에 적합한 콘텐츠의 유형을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네이버가 공개적으로 제시하는 <네이버 플랫폼을 가장 적절하게 활용하는 마케팅 형태>는 “평소에 고객들이 좋아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를 운영하다가 필요할 때 광고성 콘텐츠를 마음먹고 노출하는 방식”입니다.

이는 제가 강의를 통해 강조하는 <정보형 포스팅>으로 신뢰를 얻고 <판매형 포스팅>으로 구매를 결정짓는 방식과 같은 맥락입니다.

 

네이버에서 제대로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