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원세개가 자신의 운명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중화민국의 가장 가까운 주인인 왕정위에게 예언하십시오-임경백


글: Lee는 문자를 이해합니다

그는 중화민국 사람이었으며 13세에 북경대학에 입학하여 조국을 섬기는 데 헌신했습니다. 그는 또한 형이상학적인 연인이었습니다. 그는 Yuan Shikai가 그림을 보고 왕을 위해 예측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Jingwei. 그러나 그의 삶은 운명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무엇입니까? 누구, 무엇을 연구 했습니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에 Mr. Li는 여러분에게 가져온 캐릭터가 Lin Gengbai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중화민국은 군벌전투의 시대였다.오늘날 우리의 주인공 임경백은 이 시기에 태어났다.그런데 임경백도 이상한 사람이다.

Lin Gengbai는 1897년 복건성(福建省) 뤄저우진(洛州町)에서 태어났습니다.어릴 때부터 부모님과 누이를 잃고 서로에게 의지했습니다.7세에 사립학교에 들어가 독립적으로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 임경백이 8살 때 베이징으로 유학을 갔을 때 문맹자에게 비판적인 정신이 있었을 것입니다. 임경백도 마찬가지였을 것입니다.

열 살밖에 안 된 임경백은 북경에서 공부하던 중 수업시간에 공자의 사상을 노골적으로 꾸짖었다. , Lin Gengbai는 다음날 학교에서 퇴학을 당했고 집에서 반성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학교에서 예상하지 못한 것은 Lin Gengbai가 철저한 문해력을 갖고 있고 비판하기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매우 완고하여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학교가 자체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은 학교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이 학교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오만이 아니다.린경백은 참으로 재능이 있다.13세의 나이에 자신의 노력으로 북경사범대학(현재는 북경대학)에 입학했다.

현재 13세는 중학교 2학년에 가깝다.이때 임경백은 북경사범대학회관을 통해 북경천진동맹에 가입하였다.이것은 1911년 혁명기의 혁명적 집단이었다. 그 후, 임경백은 북경사범대학을 중퇴하고 왕징웨이의 추천으로 동멍회 본당에 합류하여 혁명파의 가장 작은 구성원이 되었다.

1911년, 1911년의 혁명이 일어나 전국 각지가 독립하고 청나라가 역사의 무대에서 완전히 물러났고 이때 임경백이 중원 서기장으로 선출되어 그 뒤를 이었다. 조국의 위대한 위업을 위해 헌신하기 위해 쑨원(孫文)씨가 광저우로 갔다.

그러나 1915년, 해방운동은 극도로 느려지기 시작했고, 원세카이가 왕정을 회복한 후 군벌들이 다양한 정도로 운동을 방해하기 시작했다. Gengbai도 철수해야했습니다.

자신이 추구하던 직업이 조금씩 무너지는 것을 보고, 임경백은 문맹이 군인과 다르다는 것을 점차 깨닫기 시작했다. 당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단어로 열심히 일하십시오.

Lu Xun은 약을 버리고 문학을 하는 힘이 있었다.그 후 Lin Gengbai는 상하이에 가서 격월로 Changfeng을 설립했다. 특히 글을 쓸 때 콘텐츠.

잡지의 임경백은 점차 자신을 놓아버리고 그의 수사를 놓아주었다.시적으로는 정소서가 오늘의 1인자이고 나머지는 2인이다.지난 몇 년 동안 그는 여전히 현대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고대시, 그리고 나머지는 게시해야 합니다. 첫째, Du Fu 둘째, 효는 도덕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만은 거만하지만, Lin Gengbai는 문자 전송의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알리고 싶지만 시가 군벌을 흔들 수 없으며 군인을 웃기게 만들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이 때부터 그는 점차적으로 형이상학 연구에 몰두했다.

수비학은 동한 말기에 삼국이 패권을 다투던 때처럼 어려운 시기에 문인에게 훌륭한 무기입니다.

이 기간 동안 Lin Gengbai는 수비학을 전공하고 "Ren Jian · Ming Li Cun Yan"이라는 책을 저술했으며 이 책도 그를 당시 수비학의 대가로 만들었습니다.

'인건·운명 이춘연'은 주로 타인의 운명을 밝히는 책으로, 이 책에서는 장시자오의 정자 입성, 임백수, 쑨원 등 당대 67명의 삶을 예언한다. Chuanfang의 절강 진입.물론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그곳에 오류가 있습니다.원문을 간략히 살펴 보겠습니다.

Lin Gengbai가 예측한 첫 번째 사람은 청나라 Xiaoqin 황후와 Cixi 황태후였습니다.

원문의 내용은 "소진은 여군중에서 뛰어난 재능이다." 그의 영웅적이며 번영하는 그는 금륜제를 존경하며 점진적인 변화가 없기 때문에 주인에게 의존하는 평범한 여성의 본보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 스타일은 송왕후의 스타일과 상당히 비슷하며 비슷하므로 이황후의 경력은 Xiaoqin보다 훨씬 많습니다.

자희황후가 여주인공으로 칭송받을 수 있고 참으로 재능이 있고 금룡황제라는 효과를 대략적으로 설명하자면, 이 "금륜제"는 오태전을 말하며, 이는 19세기 이황후의 운명과 흡사하다. 송나라, 그러나 서희 뒤에는 황후 이발의 운.

시대적 사정으로 인해 임경백은 운세와 사진을 가장 잘 본다.오늘날에는 비과학적인 일들이 많은 것 같지만, 원소회가 왕정을 회복하고 임경백을 멸망시켰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일어난 일이다. 투쟁의.

따라서 임경백은 원석회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았다.그는 책에서 그렇게 말했지만 향성은 순공처럼 못생겼고, 그래서 83일에만 불려갔고, 마오유쿠 포사유는 그것을 피했다., 그것은 전체 상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죽어야 한다.

최종 결과에 따르면, 원소개는 83일 동안만 황제를 지냈습니다. 그는 물러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요독증으로 사망했습니다. 또한 Lin Gengbai는 또한 Xu Zhimo의 미래를 예언했습니다. , Xu Zhimo는 불리한 방식.

또한 당시 장시성에서 가장 부자였던 주후주와 후시가 있었는데, 책에 따르면 후시는 임경백이 주도적으로 계산을 하려는 것이 아니라 시험을 보러 임경백에 왔다고 한다.

또한 Feng Guozhang, Puyi, Kang Youwei, Mei Lanfang 등 총 67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모두 중화민국 기간 동안 군사, 정치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 학자가 갑자기 사회에서 유명해졌습니다. 한동안 그는 이러한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손님이 되었습니다.

중화민국 21년에 린경백은 마술계산의 관계를 통해 정계에 복귀해 궁정의 의원을 지냈다.

테스터의 수가 일정하기 때문에 그는 또한 "모든 운세에 백금을 던져야 한다"는 규칙을 세웠습니다. 이것은 당시에 적은 돈이 아니었습니다. Lin Gengbai는 또한 Wang Jingwei를 위해 몇 가지 제안을 했습니다. , 그를 리그에 소개한 그는 Wang Jingwei가 60세 이후에 재앙에 직면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1944년 11월 10일 Wang Jingwei가 일본 나고야의 Imperial University Hospital에서 병으로 사망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는 61세였습니다. 상당히 정확한 것 같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모두가 변경한 것이 아닙니다. Lin Gengbai는 만들었습니다. 먼저 예측하고 나중에 일어났습니다.

Lin Gengbai는 다른 사람들의 계산 외에도 스스로 계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이 연구를 접하기 시작한 이후로 그는 여러 번 스스로 예측했고 결과는 매번 같았습니다. Ji는 결혼 중입니다.


그는 이것이 자신이 유능한 여인과 결혼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여 여러 번 임희인을 쫓았지만 이번에는 실수를 저질렀다. 사촌 린 베일리.

이 맹렬함은 자신의 수명을 의미합니다. 임경백은 자신의 운명을 알고 하루 종일 고민에 빠졌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미친 학자처럼 보이지만 기회를 찾기 위해 비밀리에 자신을 계산하고 있습니다. .

1937년 난징이 함락되자 임경백도 완전히 도피생활을 시작했다.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남과 북을 계속 다녔다. 일본이 폭격할 때마다 스스로 계산을 해야 했다. 내 인생을 셀 수 없을 수도 있고, 다른 유능한 사람들을 만나면 인생의 한 줄기 빛이 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Lin Gengbai 자신이 수비학을 공부하기 때문에 수비학에 정확도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수비학 대가를 만나더라도 결과가 여전히 설득력이 없으므로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칭 기간에 Tao Banmei를 방문했습니다.

Tao Banmei는 중화민국에서 유명한 "looker"였습니다. Tao Banmei가 Lin Gengbai를 만난 후 그는 운명적으로 죽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Lin Gengbai가 일상 생활에 익숙하기 때문에 탈출하기 위해 시골로 가라고 조언했습니다. 수비학.100% 정확도를 달성하려면 Tao Banmei의 말을 들어야 합니까?

결국, 수비학의 대가는 수비학을 통하지 않았습니다. Lin Gengbai는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시 계산을 했습니다. Tao Banmei의 견해와 자신의 계산을 결합하여 그는 활력을 찾지 못했습니다.

필사적으로 Lin Gengbai는 전쟁이없는 곳으로 피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치명적인 공포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거나 이해할 때 여전히 정의감이있을 수 있지만 죽을 때 당신이 살아남을 수 있는지 여부가 최우선 순위가 표시되었습니다.

1941년 12월 1일 Lin Geng은 아내와 딸과 함께 충칭에서 홍콩으로 날아갔고 안전을 위해 Tan Kah Kee와도 연락을 취했고 홍콩에서 Tan Kah Kee와 함께 신문을 공동 설립하여 계속 참여하기를 희망했습니다. 항일 전쟁에서.

그러나 운명이 오는 한 멈출 수 없다 12월 8일 린경백이 홍콩에 막 도착했고 단 일주일 만에 태평양 전쟁이 발발했다. 영국에 이어 홍콩을 침공했다.

사실 임경백은 의원일 뿐이고 살인을 도발하기에는 부족했다. 그런데 우연찮게도 일본군의 첩보가 틀렸다. 국민당 중앙위원회 결과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일본군은 재빨리 임경백에게 수배를 가했다. 임경백은 사냥을 피하기 위해 하루 종일 집에 숨어 있을 수 밖에 없었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임경백은 스스로 경계를 늦추었다. 마음속의 두려움 때문에 가는 길에 걱정을 하고 주변 소리를 듣는데 신경을 쓰지 않아 일본어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헌병은 Lin Gengbai에게 검사를 위해 중지하도록 명령했습니다. Lin Gengbai는 방금 돌아갔습니다. 일본인은 즉시 총알을 발사했습니다. 총알은 뒤에서 관통하여 심장에 맞았습니다. Lin Gengbai는 그 자리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나이 불과 45 세 .

임경백이 그 예언을 이해하지 못했다면 아마도 중국과 일본의 이름으로 뛰어다니지 않았을 것이고, 뛰지 않았더라면 도반메이를 만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타오반메이는 홍콩으로 도망가지 않을지도 모른다.

홍콩으로 도피하지 않았다면 일본군의 첩보가 틀리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결과적으로 모든 것이 잘못됐다. 천재 세대인 린경백은 예측기법에 의존해 등을 돌린 뒤 재진입했다. 정계에 휩싸였지만 다시 한 번 예측기법에 휘말려 자신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운명이란 무엇인가, 어쩌면 이것이 운명인지, 선한 사람에게는 쉽지 않은 일인지, 어쩌면 이것이 이유인지, 그럼 오늘의 내용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帮袁世凯看命,给汪精卫预言,距离我们最近的民国大师-林庚白

 

來源: 李先生懂人物

他是民国时期的风云人物,13岁就考入了北京大学,一心报效祖国,他同时也是玄学爱好者,帮袁世凯看相,替汪精卫预言,自己的一生却难逃命运的魔掌,他到底是谁,他到底研究了什么。

大家好,这一周李先生懂人物给大家带来的就是林庚白。民国是一个军阀混战的时期,今天我们的主角林庚白就是出生在这个时期,说起来林庚白也是一个奇人。

林庚白于1897年出生于福建的罗州镇,自幼就失去了双亲和自己的姐姐相依为命,在七岁的时候就进入了私塾读书,并且在这个时候就可以独立完成一篇诗歌的创作。到了八岁林庚白就去到了北京读书,可能文人都有一些批判精神林庚白也是如此。

在北京读书期间,年仅十岁的林庚白,就公然在课堂上大骂孔子的思想,到了1907年,虽然清朝已经走向了末路,但此时的民众思想,还并未彻底觉醒,也因此林庚白第二天就被学校开除了,让他在家好好反省。

让学校没想到的是,林庚白有着彻彻底底的文人性格,不仅喜欢批判,而且还异常固执,打死不认错。学校不认同自己的想法,那说明这个学校有问题,而不是自己的思想有问题。

这个倒不是自负,林庚白确实有才,到了13岁又凭借努力,自学考入了京师大学堂,也就是如今的北京大学。

13岁在今天差不多就是初中二年级左右,这个时候的林庚白,就通过京师大学堂加入了京津同盟会,这是辛亥革命时期的革命团体。此后林庚白又从京师大学堂退学,在汪精卫的引荐下,林庚白加入了同盟会的主体,成为了革命团体中最小的成员。

到了1911年,辛亥革命爆发,全国各地纷纷独立,大清王朝彻底退出了历史舞台,这个时候的林庚白被推选成为了众议院秘书长,跟着孙中山先生南下广州一心致力于解放全国的伟大事业。

然而到了1915年解放运动开始变得异常缓慢,袁世凯复辟帝制以后,军阀开始不同程度上的阻挠运动,一气之下孙中山先生辞去了大元帅一职,林庚白也被迫退出。

眼看着自己为之奋斗的事业,被一点点推翻,林庚白逐渐开始明白,文人不同于军人,军人善武,文人善写,想要成功就要发挥自己的优势,从文字上下功夫。

颇有鲁迅弃医从文的风骨,之后林庚白去到了上海,并创办了长风半月刊,半月刊也就相当于时事杂志,每半月发行一本,文人总是狂妄的,尤其是在涉及文字内容时。

杂志上的林庚白逐渐开始放飞自我,并放下豪言,诗歌方面十年前的郑孝胥今人第一,余居第二,若近数年,则尚论今古之诗,当推余第一,杜甫第二,孝胥不足道义。

但狂妄虽狂妄,林庚白无非就是想通过文字传播的形式,让民众认识自己的思想,不过他深知诗歌撼动不了军阀,只会让军人觉得可笑,也就从这个时候开始,他逐渐转向了玄学研究。

乱世之中命理学是文人的一大武器,就像是东汉末年三国争霸时一样,强者什么也不怕,唯独怕自己没有这个命。

在这个时期,林庚白专业命理学,并且写下了一本叫做《人鉴·命里存验》的书籍,这本书籍也直接让他成为了当时的命学大师。

《人鉴·命里存验》主要就是鉴别他人命运的书籍,在这本书籍中一共预测了当时67个风云人物的一生,比如章士钊入阁,林白水横死,孙传芳入浙等,当然也有很多地方曾经存在过错误,我们简单来看一下原文。

林庚白预测的第一个人就是清孝钦太后,也就慈禧太后。

原文内容为“孝钦为女中杰出之才”,其英果有为,视金轮皇帝,殆无渐色,故不当以寻常妇女,倚赖夫子者例之,此格与宋李太后,颇相仿佛,故李后事业,远不待孝钦也。

我们大体解释一下,大意就是慈禧可以看作是女中豪杰,确实有才气,是一位金龙皇帝,这个“金轮皇帝”指的就是武则天,与宋朝李皇后的命运相似,但是李皇后的运气远远不及慈禧。

由于时代的原因,林庚白最擅长的就是八字和看相,虽然在今天看起来有很多不太科学的地方,但是确实是真实发生过的,因为袁世凯复辟帝制,破灭了林庚白为之奋斗的理想。

所以对于袁世凯,林庚白也没有手下留情,在书中他是这么说的,而项城则丑字旬空,故仅得八十三日称制,卯酉枯破巳酉会避之势,则全盘牵动,宜其亡。

最后的结局,果然就如他所言,袁世凯仅仅当了83天的皇帝,在他下台后没过多久就因身患尿毒症而去世,另外林庚白还对徐志摩的未来做出过预言,断定徐志摩会死于非命。

除此之外,还有周扶九,这个周扶九是当时的江西首富,还有胡适,按书中所讲,胡适是来找林庚白求测的,而不是林庚白主动去测算的。

还有冯国璋,溥仪,康有为,梅兰芳等,一共涉及了67个人,都是民国时期军政商界的风云人物,这些预言也让林庚白这位书生突然在社会上名声大噪。一时间成为了这些风云人物的座上宾有了神算这个护身符之后。

民国二十一年,林庚白借着神算的关系重返政界,并且担任了法院的立法委员。

由于测字者不断,他也立下了一个“每算一命,须掷百金”的规矩,这在当时可不是一点小钱,对于引进他进入同盟会的汪精卫,林庚白也做出了一番预言,他说汪精卫过了60岁便会面临一场灾难。

也确实1944年11月10日,汪精卫病死于日本名古屋帝国大学医院,享年61岁,看起来还是挺准的,这个倒不是后来人都转的,林庚白确实是做出预言在先,然后事情发生在后。

除了其他人推算之外,林庚白也喜欢给自己测算,自从开始接触这些研究,他就曾多次为自己预言,结果每次得出的结果都是相同的,命中有一吉一凶,这个吉就是在姻缘上。

他认为这指的是自己可能娶到一位才女,所以就曾多次追求过林徽因,不过这次就出现了错误,确实是娶到了才女,也是姓林,不过是林徽因的堂妹,林北丽。

至于这个凶就是指的自己的寿命了,自从知道自己的命运之后,林庚白整天都提心吊胆的,表面看起来是狂浪书生,但背地里不断的给自己测算,希望可以找到一线生机。

到了1937年,南京沦陷,林庚白也彻底开始了逃亡生活,不断的南下又北上,不知道自己该去哪,每次日军轰炸后都要再为自己测算一遍,这个时候的林庚白就想,自己可能算不准自己的命,找到其他的精通者,说不准可以看到一线生机。

因为林庚白自己研究的就是命理学,它深知命理学存在准确率,就算是再找一位命理学大师,自己得到的结果同样不能信服,所以倒不如试试其他的方法,于是他在重庆期间就去拜访了陶半梅。

陶半梅是民国时期的“看相”名家,陶半梅为林庚白相面之后,断定他会死于非命,并且劝他去乡下躲避,因为林庚白熟知命理学的套路,古往今来还没有一个人能达到百分之百的准确率,那他到底应不应该听陶半梅的话呢。

命理学大师也终究没有看透命理学,为了确保安全,林庚白又再次为自己测算,他结合陶半梅的看法和自己的测算,也没有找到什么生机。

无奈之下,林庚白决定去没有战争的地方避难,这个就是致命的可怕之处,你什么都不知道,什么都不明白的时候,或许还能产生大义凌然的正义感,但是当死亡已经标明时,能不能活下来就成了头等大事。

到了1941年12月1日,林庚白领着妻子女儿从重庆飞到了香港,为了确保安全,他还联系了陈嘉庚,并且希望与陈嘉庚在香港共同创办一份报刊,继续参加抗日。

但命运这事只要来了挡也挡不住,到了12月8日,林庚白刚刚到达香港,仅一周的时间里太平洋战争就爆发了,同时日本对美英宣战,随后就侵占了香港。

其实林庚白只是一个立法委员,还不足以招来杀身之祸,但巧合的就是日军的情报出错了,林庚白本是立法委员的身份,没想到变成了国民党的中央委员,结果可想而知。

日军迅速对林庚白实行了通缉,林庚白只能终日藏在房内躲避追捕,但时间一长,林庚白自己也放松了警惕,在12月19日时,林庚白出门购买食品,由于心里害怕,所以一路上提心吊胆,没有心思听周边的声音,结果就碰上了日军搜查。

日本宪兵喝令林庚白停住接受检查,林庚白只顾着往回走,日军当即开枪,子弹从身后穿入,击中心脏,林庚白当场毙命,年仅45岁。

这一切实在是太巧了,假若是林庚白不懂预测,或许他就不会中日为名奔波,假若是他没有奔波,或许就不会碰上陶半梅,假若是他没有碰上陶半梅,或许就不会逃往香港。

假若是没有逃往香港,或许日军的情报就不会出错,结果阴差阳错一切正好,一代才子林庚白,依靠预测术翻身,重入政界,结果又被预测术缠身难逃命运。

什么是命,或许这个就是命,为什么善意者不易,或许这个就是原因,那我们今天的内容就到这里了,咱们下期再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