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신종코로나의 확산을 막기 위해 독단적으로 결정한 시진핑 "봉성청령(封城淸零)"을 고집하는 진실한 이유

글: 장걸(張杰)
2020년 1월 23일, 중국정부는 신종코로나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우한의 봉성(도시폐쇄)를 결정한다. 1,100만인구의 도시가 하룻밤만에 운행을 멈추었다. 법률절차없이, 안치방안도 없이, 시진핑은 독단적으로 결정했고, 우한은 졸지에 인간지옥으로 바뀐다. 필자의 한 이웃은 요독증을 앓고 있어, 매주 병원으로 가서 투석을 받아야 했다. 그런데 봉성후 병원이 투석진료소를 폐쇄해버린다. 그는 집을 떠날 수도 없었다. 그리하여 이틀후 집에서 사망하고 만다. 그의 처는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어 "온갖 방법으로 도움을 구하고, 애걸했지만, 두 눈 멀거니 뜨고 죽어가는 것을 보고만 있었다." 우한 봉성의 죄악을 중국에서는 방역의 위대한 조치라고 부르고 있고, 지금 중국에서는 같은 일이 반복되고 있다.
10월 28일, 중철건공(中鐵建工)집단 당위공작부 부부장이자 전 뤼리(瑞麗)시 부시장인 다이룽리(戴榮里)는 웨이신 개인계정에 "뤼리는 조국의 사랑이 필요하다"라는 글을 올려, 각계에서 뤼리의 봉성으로 인한 사회위기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호소했다. 그는 글에서 이렇게 썼다: "바이러스는 무정하게 이 도시를 겁략했다. 한차례 또 한차례. 도시의 마지막 생기까지 짜내버렸고, 무수한 사람들의 막 피어오르는 희망을 삼켜버렸다. 많은 사람들은 희망을 가지고 기다렸고, 기다리면서 무한한 고통과 시련을 겪어야 했다." 뤼리시는 '부족한 재정' 그리고 '거대한 국문방호책임을 부담하고 있어' 이미 더 이상 이런 무게를 감당할 수 없게 되었다. 다이롱리는 이렇게 말한다. "장기간의 봉성은 뤼리발전의 난제가 되었고, 생산과 경영을 회복하는 것이 아주 급박하게 되었다" 그는 정부가 대국과 민생을 함께 생각하는 관리감독하는 상황하에서 통치방식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주길 호소했다. 국가는 뤼리에 대량의 물질적인 지원을 주어야 하고, 공익조직도 이때 도움의 손길을 뻗어주어야 한다고 했다. 많은 의료인원과 심리치료인원을 이 도시의 곳곳에 보내주어야 한다고도 요구했다.
현재 1,300만 인구를 지닌 중국 샨시성의 시안시가 바이러스로 인하여 봉성을 시행하고 있다. 우한봉성의 참극을 재연하는 것이다. 시안시정부의 관리는 시민들에게 엄격하게 통제조치를 준수해달라고 요구하고, 위법한 외출과 검사불응한 사람은 구금하고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했다. 당국은 봉쇄통제지역에 대하여 "구역봉쇄, 족불출호(足不出戶, 집을 나가지 못한다), 복무상문(服務上門, 집까지 서비스한다)"을 실시하며, 관리통제지역에 대하여는 "인불출구(人不出區, 구역을 벗어나지 못하며), 엄금취집(嚴禁聚集, 모이는 것을 엄금한다)"을 실시한다. 그리고 24시간 순찰하고 인력과 기술을 결합하여 엄격히 방역하며 인원의 외출이동을 금지한다.
한가지 주용한 문제가 있다. 함께 분석해보자. 당금세계의 각국은 속속 '바이러스와의 공존'의 방역모델을 시행하며 사회를 개방하고 경제를 회복하고 있다. 그런데, 중국은 봉성청령정책을 고집하고 있어, 다른 나라들과 다른 길을 가고 있다. 왜 시진핑은 완고하게 봉성청령정책을 고수하는 것일까? 이 봉성청령모델을 확실히 비과학적이다. 바이러스는 지구상에서 존재한 역사는 인류의 존재보다도 훨씬 길다. 인류는 바이러스와 싸워서 이길 수가 없다. 그저 통제하고 공존할 수 있을 뿐이다. 다음으로, 봉성청령은 사회와 경제에 재난을 가져다 준다. 사회는 교류가 필요하고, 오랫동안 격리하고 차단할 수는 없다. 경제발전은 사회개방이 요구되고, 장기봉쇄는 경제쇠퇴를 가져온다. 결국 인류의 복지에 해를 끼친다. 봉성청령모델은 인정승천(人定勝天,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즉 자연재해등을 인간이 극복할 수 있다는 뜻)의 이념에서 세워졌고, 본질적으로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것이다. 이런 모델은 비용이 거대하다. 중국은 말할 것도 없고, 서방의 선진국조차 감당할 수 없다. 다만 시진핑과 그의 막료들은 왜 그것을 생각지 못하는 것일까?
어떤 사람은 체면문제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봉성청령모델은 시진핑이 직접 지휘하고 직접 배치한 것이며 심지어 그가 친히 창조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바이러스가 완화된 후 전국표창대회를 개최하고, 이를 통해 동승서강(東昇西降, 동양이 떠오르고 서양은 진다)의 정치예언을 만들어 냈다. 만일 지금와서 서방의 방식을 본뜬다면, 세상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되지 않겠는가? 다만 공산당은 그렇게 많은 황당한 일을 저질렀지만, 항상 자신의 얼굴에 분을 바르고 치욕을 영광으로 바꾸는 재주가 있지 않은가. 문화대혁명의 십년호겁을 중공자신 조차도 역사결의를 통해 부정했으면서, 시진핑은 이를 힘들었던 탐색이라고 말하지 않았던가? 그러면서도 얼굴이 붉어지지도 않았다. 다시 말해서 북한의 장진호전투에서 중공은 분명히 패배했으면서 마찬가지로 영화까지 만들어 '위광정'으로 바꾸지 않았던가? 중국공산당의 역사를 보면, 그들은 체면에 신경을 별로 쓰지 않는 것같다. 역대이래로 실용주의와 궤변주의였고, 얼굴은 성벽보다도 두꺼웠다.
어떤 사람은 돈이 많아서 봉성을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다만 중국경제가 어떤지 시진핑이 모르겠는가. 12월 8일, 중공중앙경제공작회의가 베이징에서 개최되었는데, 회의에서 중국경제는 "수요축소, 공급충격, 약세예상"등 삼중압력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근 5천자에 이르는 뉴스원고에서 모두 25번이나 "온(穩)"자를 언급한다. 회의는 내년의 경제업무는 "온"자가 최우선이라고 말했다. "온중구진(穩中求進)". 회의는 계속하여 "육온", "육보"업무를 잘해나가야 한다고 하였다. 지속적으로 민생을 개선하고 안정적으로 거시경제국면을 만들어 가며, 경제운행이 합리적 구간내에서 운행되도록 유지해야 하고, 사회대국의 안정을 유지해야 한다고 하였다.
중국정부가 공표한 경제숫자도 경제가 이미 곤경에 빠졌음을 보여준다. 중국 통계부서가 발표한 8월 종합 PMI지수는 48.9로 떨어졌다. PMI는 경제체의 '신체검사표'로 불린다. 제조업의 전체적인 성장 혹은 쇠퇴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경제계는 통상적으로 PMI의 분기점을 50%로 본다. 50%보다 높으면 제조업이 확장발전하고, 반대이면 쇠퇴한다는 것이다.
안방지고(安邦智庫)의 창업자인 천공(陳功)은 이렇게 말했: "현재 중국경제가 직면한 형세는 아주 엄준하다" 제3분기 중국경제는 전기보다 증가속도가 4.9% 대폭 하락했다. 최근 일부 수치는 더욱 명확하게 경제활동이 더욱 하락했음을 보여준다. 제4분기의 상황도 마찬가지로 낙관적이지 못하다. 국제금융기구는 모두 이미 중국경제성장의 예측을 하향조정했다. IMF의 <세계경제전망>은 2021년 중국GDP증가속도예상을 8%로 하향조정했다. 전년의 예측보다 0.1% 내려갔다. 골드만삭스는 중국의 2022년 GDP증가속도를 5.6%에서 5.2%로 하향조정했다. 동시에 중국경제는 2021년 제4분기의 증가속도가 3.1%로 내려갈 것으로 예상했다.
중국은 14억인구를 지닌 대국이다. 경제쇠퇴는 재난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시진핑이 아무리 광망하더라도, 중국이 미국보다 돈이 많다고 생각지는 않을 것이다. 왜 미국은 봉성청령정책을 취하지 않을까? 필자의 생각에 시진핑당국의 광망자대(狂妄自大)는 사실인 것같다. 다만 그렇다고 멍청한 정도까지는 아니다. 그렇지 않다면 왜 "온"자를 최우선이라고 얘기하겠는가?
만일 이상의 두 가지 견해가 모두 설득력이 크지 않다면, 도대체 시진핑으로 하여금 봉성청령정책을 고집하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필자가 새로운 견해를 내놓고자 한다. 시진핑이 봉성청령을 고집하는 것은 20대이후 전면적으로 북한화하고 전쟁을 일으키기 위함이라고 본다. 즉, 시진핑은 봉성청령모델이 중국에 위해를 가져오고, 백성의 생활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점을 모르지 않는다. 다만 그는 다른 면을 보고 있다. 봉성청령모델을 통하여 중국인들을 군사관제상태로 몰아넣고, 최종적으로 중국을 오늘날의 북한으로 바꾸어 전쟁을 할 수 있게 만들려는 것이다.

첫째, 공산당의 통치를 유지한다.
봉성청령모델에서, 중국인들의 자유공간은 축소된다. 정부는 사회에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진다. 이런 봉쇄상태하에서, 중공은 세뇌선전과 우민화교육을 진행할 수 있고, 백성들로 하여금 당의 영도에 따르게 할 수 있다. 동시에 안면인식, 건강코드등 전자식별기술을 통해 사회를 통제할 수 있다. 다음으로, 안면식별로 반항의식을 지닌 민중을 가려내고 신장집단수용소같은 식의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둘째, 전쟁준비
시진핑의 강국몽은 경제발전뿐아니라 군사적으로 강대해지는 것이다. 타이완과 주변국가에 대하여 전쟁을 일으키는 것은 필연적이다. 시진핑은 일찌기 전화통화에서 바이든에게 이런 말을 했다: "타이완당국은 계속하여 '미국에 의존하여 독립하려고 기도하고 있다' 그런데 미국측의 일부 사람들은 고의로 '타이완을 가지고 중국을 견제하고자 한다'" 이 추세는 "아주 위험한 불장난이다. 불장난을 하면 스스로 불에 탄다." "우리는 인내심이 있다. 최대의 성의로 최대의 노력을 다해서 평화통일을 쟁취하고자 한다. 다만 타이완독립분열세력이 도발하고 핍박하면 심지어 레드라인을 파괴함ㄴ, 우리는 부득이 과감한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다." 중공은 타이완을 공격하는 군사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시진핑은 새 임기내에 타이완을 점령하고자 한다. 이것은 비밀도 아니다. 중국과 미국, 일본과 타이완은 모두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시진핑은 인도, 일본과 남해주변국가에 대하여 계속 전쟁을 준비해 왔다. 시진핑은 모택동과 등소평에 비견되고 싶어한다. 전쟁의 공로가 없으면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수가 없다. 그는 시산혈해로 중공의 홍색제국의 깃발로 삼으려 한다.
만일 시진핑이 전쟁을 일으키면, 반드시 국내군사관제를 실시해야 한다. 다만 이미 평화롭게 생활해오면서 편안하게 지내온 중국인들이 전쟁관제에 적응하지 못할 것이다. 봉성은 아주 좋은 모델이다. 생각해보라. 봉성모델이 바로 군사관제모델이 아닌가. 경제통제가 아닌가. 일단 타이완해협에서 전쟁이 발발하면, 명령에 복종하고 지휘를 듣는데 익숙한 중국인이라면 이미 훈련이 잘 되어 있지 않겠는가. 검소하게 살다가 사치스럽기는 쉬워도, 사치스럽다가 검소하게 되기는 어렵다. 다만 봉성관제는 방역과 인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한다는 명분을 높이 들면 정당성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결론을 종합해보자. 시진핑이 왜 봉성청령의 방역모델을 고집하는가? 필자의 생각에 체면문제는 아니고, 경제력이 심후해서도 그 정도는 버틸 수 있기 때문도 아니다. 또 다른 의도가 있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20대에서 연임에 성공한 후, 전면적으로 극권주의노선으로 바꿀 준비를 하는 것이다. 시진핑은 공산당의 장기집권을 유지하고자 하고, 중국을 북한으로 개조하고자 한다. 대외적으로 전쟁을 일으켜 타이완을 점령하고 군사적으로 이웃국가를 타격하여 명실상부한 군사강국이 되고자 한다. 그러려면 그는 중국인을 개조해야 하고, 그들을 순민으로 순치시켜야 한다. 봉성모델은 바로 명실상부한 군사관제이다. 다만 방역의 겉옷을 입고 있다. 이는 단지 시진핑의 혼자만의 생각일 것이다. 왜냐하면 엄격한 봉성은 중국인들을 깨닫게 만들고 자유의 고귀함을 더욱 깨닫게 만들기 때문이며, 항쟁하지 않으면 자신은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게 만들 것이다. 시진핑과 중국인민은 모두 역사의 전환점에 서 있다.


爲防止新型冠狀病毒的擴散而擅自決定的習近平堅持"封城清零"的真實理由


文章:張傑
2020年1月23日,中國政府爲了防止新型冠狀病毒的擴散,決定武漢封城(關閉城市 ) 1100萬人口的城市一夜之間就停運了。 沒有法律程序,也沒有安置方案,習近平擅自決定,武漢突然變成人間地獄。 筆者的一位鄰居患有尿毒症,每週都要到醫院透析 但是鳳城後醫院卻關閉了透析診療所。 他不能離開家。 就這樣兩天後在家裏去世了。 他的妻子給我發來信息說:"我通過各種方法尋求幫助,雖然苦苦哀求,但我只能眼睜睜地看着他死去。" 武漢鳳城的罪惡在中國被稱爲防疫的偉大措施,現在在中國反覆發生同樣的事情。
10月28日,中鐵建工集團黨委工作部副部長、前瑞麗市副市長戴榮裏在威信個人賬號上發文稱"瑞麗需要祖國的愛",呼籲各界關注瑞麗封聖引發的社會危機。 他在文章中這樣寫道 : " 病毒無情地恐嚇了這個城市。 一回又一次。 擠掉了城市的最後生機,吞噬了無數人的希望。 很多人懷着希望等待,等待的過程中經歷了無限的痛苦和考驗。" 呂麗詩"財政不足"和"承擔着巨大的國文防護責任",已經不堪重負。 戴龍利這樣說。 "長期的封城成爲旅裏發展的難題,恢復生產和經營變得非常緊迫",他呼籲政府在兼顧大國和民生的管理和監督下綜合考慮治理方式。 國家要給予呂麗大量的物質支持,公益組織也要在這個時候伸出援助之手。 他還要求,應該把很多醫療人員和心理治療人員送到該城市的各個角落。
目前擁有1300萬人口的中國陝西省西安市因病毒實行封城。 那就是重演武漢鳳城的慘劇。 西安市政府的官員要求市民嚴格遵守管制措施,對違法外出和拒絕接受檢查的人將被拘禁並處以罰款。 當局對封鎖管制地區實行"區域封鎖、足不出戶、服務上門(服務到家)",對管理管制地區實行"人不出區、嚴禁聚集"。 24小時巡邏,結合人力和技術嚴格防疫,禁止人員外出。
有一個主要問題。 一起分析一下吧。 當下,世界各國陸續實行"與病毒共存"的防疫模式,開放社會,恢復經濟。 但中國堅持奉聖清令政策,走的是與其他國家不同的道路。 爲什麼習近平頑固地堅持奉聖清令政策呢? 這個鳳城清令模式確實不科學。 病毒在地球上存在的歷史比人類的存在還要長。 人類無法戰勝病毒。 只能控制並共存。 其次,鳳城清令給社會和經濟帶來災難。 社會需要交流,不能長期隔絕。 經濟發展需要社會開放,長期封鎖會導致經濟衰退。 最終會損害人類的福祉。 鳳城清嶺模式爲人定勝天,人勝天。 即,建立在自然災害等人類可以克服的理念上,本質上是夢想成爲烏托邦。 這種模式費用巨大。 不用說中國,就連西方的發達國家都無法承受。 只是習近平和他的幕僚們爲什麼沒有想到這一點呢?
有人說這是面子問題。 因爲鳳城清令模式是習近平親自指揮、親自部署的,甚至可以說是他親自創造的。 在病毒得到緩解後,他召開了全國表彰大會,並由此做出了東昇西降的政治預言。 倘若現在仿效西方的方式,豈不貽笑大方? 只是共產黨犯下了那麼多荒唐的事情,但總有把自己臉上抹上憤怒,把恥辱轉化爲榮耀的本領。 連中共自己都通過歷史決議否定了文化大革命的十年浩劫,習近平不是說過這是一次艱難的探索嗎? 但即使這樣,他的臉也沒有變紅。 換言之,在朝鮮長津湖戰役中,中共明明已經敗北,但同樣也製作了電影,將其改成了"威光亭"。 縱觀中國共產黨的歷史,他們似乎不太在意麪子。 歷來是實用主義和詭辯主義,臉比城牆還厚。
有人說錢多不怕鳳城。 只是習近平不知道中國經濟怎麼樣嗎? 12月8日,中共中央經濟工作會議在北京召開,會上中國經濟面臨"需求萎縮、供給衝擊、預計疲軟"等三重壓力。 在近5千字的新聞稿中,共有25次提到"穩"字。 會議指出,明年的經濟工作"穩"字當頭。 "穩中求進"。 會議要求繼續做好"六穩"、"六保"工作 要持續改善民生,穩定宏觀經濟局面,保持經濟運行在合理區間內運行,保持社會大國的穩定。
中國政府公佈的經濟數字也表明經濟已經陷入困境。 中國統計部門發表的8月綜合PMI指數下降到了48.9。 PMI被稱爲經濟體的"體檢表"。 這是因爲製造業的整體增長或衰退。 經濟界通常認爲PMI的分歧點爲50%。 高於50%的製造業擴張發展,相反的則衰退。
安邦智庫創始人陳功表示:"當前中國經濟面臨的形勢非常嚴峻",第三季度中國經濟的增速比前一季度大幅下滑4.9%。 最近的一些數據更加明確地表明經濟活動進一步下滑。 第4季度的情況也同樣不容樂觀。 國際金融機構均已下調了中國經濟增長的預測。 IMF的《世界經濟展望》將2021年中國GDP增速預測下調至8%。 比前年的預測下降了0.1%。 高盛將中國2022年的GDP增速從5.6%下調至5.2%。 同時,中國經濟預計2021年第四季度的增速將降至3.1%。
中國是一個擁有14億人口的大國。 經濟衰退會帶來災難性的後果。 不管習近平多麼狂妄,也不會認爲中國比美國有錢。 爲什麼美國不採取鳳城清令政策? 筆者認爲,習近平當局的狂妄自大是事實。 但是,這還不至於傻。 要不然,爲什麼把"穩"字說成頭等大事呢?
如果以上兩種說法都站不住腳,那麼究竟爲什麼讓習近平堅持奉聖清令政策呢? 筆者準備提出新的見解。 筆者認爲,習近平堅持奉聖清令是爲了在20多歲以後全面實現朝鮮化並發動戰爭。 也就是說,習近平並不不知道鳳城清嶺模式會給中國帶來危害,影響百姓的生活。 只是他在看另一面。 通過奉聖清令模式,讓中國人陷入軍事管制狀態,最終將中國變成今天的北韓,從而發動戰爭。

第一,維持共產黨的統治。
在鳳城清嶺模式下,中國人的自由空間被縮小。 政府對社會擁有絕對的控制權。 在這種封閉狀態下,中共可以進行洗腦宣傳和愚民化教育,讓老百姓服從黨的領導。 同時可以通過人臉識別、健康代碼等電子識別技術來控制社會。 其次,可以根據面部識別具有反抗意識的民衆,進行像新疆集體收容所一樣的"教育"。

第二,戰爭準備
習近平的強國夢不僅是經濟發展,也是軍事上的強大。 對臺灣和周邊國家發動戰爭是必然的。 習近平早些時候在電話中對拜登說過這樣的話 : " 臺灣當局繼續'企圖依靠美國獨立',但美方一些人故意'想拿臺灣來牽制中國',這種趨勢是"非常危險的玩火"。 "我們有耐心。 以最大的誠意,盡最大的努力爭取和平統一。 但是,如果臺獨分裂勢力進行挑釁和逼迫,甚至破壞紅線,我們只能採取果斷的措施。" 中共有攻擊臺灣的軍事計劃。 習近平希望在新的任期內佔領臺灣。 這也不是什麼祕密。 中國、美國、日本和臺灣都在爲戰爭做準備。 習近平一直在爲印度、日本和南海周邊國家準備戰爭。 習近平希望與毛澤東等小平相提並論。 沒有戰爭的功勞,就無法得到人們的認可。 他想用試山血海作爲中共紅色帝國的旗幟。
如果習近平發動戰爭,必須實行國內軍事制度。 只是已經和平生活、安穩生活的中國人可能無法適應戰爭管制。 鳳城是個很好的樣板。 試想一下,鳳城模式不就是軍事管制模式嗎? 這不是經濟管制嗎? 一旦臺灣海峽爆發戰爭,習慣於服從命令、聽指揮的中國人應該已經訓練有素了。 儉居易奢,奢居易儉
但是,如果提高防疫和保護人民生命安全的名分,封城管制就具有正當性。
最後,綜合一下結論。 習近平爲什麼堅持奉城清令的防疫模式? 筆者認爲,這不是面子問題,也不是因爲經濟實力雄厚,也能堅持下去。 另外,朝鮮還有其他意圖。 那就是準備在20多歲的人成功連任後,全面改變極權主義路線。 習近平想要維持共產黨的長期執政,想把中國改造成朝鮮。 對外發動戰爭佔領臺灣,軍事打擊鄰國,成爲名副其實的軍事強國。 爲此,他必須改造中國人,把他們馴化成順民。 封城模式就是名副其實的軍事管制。 只是穿着防疫的外衣。 這可能只是習近平一個人的想法。 因爲嚴格的封聖會讓中國人明白,更懂得自由的高貴,如果不抗爭,就會發現自己什麼都不是。 習近平和中國人民都站在歷史的轉折點上。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