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이란 할아버지, 67년 동안 목욕 안 하고 금메달 세계 신기록 "세계에서 가장 더러운 사람"

圖:伊朗一名老翁長達六十七年不洗澡,活像一座雕像。(翻攝自Thameera94 推特)

이란의 87세 할아버지는 67년 동안 목욕을 하지 않고 몸은 갑옷을 입은 것처럼 두꺼운 흙으로 뒤덮여 있다. 기록. , 하지만 목욕을 하지 않는 이유에는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가 있다.

목욕은 매일 해야 하는 일이지만 이란에는 수년 동안 목욕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현재는 사막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20살부터 현재까지 67년 동안 목욕을 하지 않았고 온몸이 '갑옷'을 입은 것처럼 먼지로 뒤덮였습니다. 녹슨 기름통에서 물을 마셔요.

험난한 일상이지만 아무 병도 없이 건강하고 외적인 이미지를 신경쓰고 머리도 수염도 꾸준하게 다듬는다. 재미있는 것은 머리 자르는 것이 머리를 태워서 하는 것이라는 점이다. 자신의 생활 방식을 돌이켜 벽돌집을 지었지만 아무는 적응이 되지 않아 사막 근처에 있는 무덤 같은 동굴에 들어가 살았다.

아무는 어렸을 때 아내와 달달하고 다정한 사랑을 했고 결혼 후 행복한 삶을 살았다며 아내가 전염병으로 인해 큰 타격을 받을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한다. 자기비하가 되어 목욕도 하지 않고 아내를 버릴 것이다.

사실 아직도 세상에는 목욕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인도에서는 Singh 한 남자가 아들을 낳기 위해 신부의 제안으로 목욕을 하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7명의 딸이 있지만 아들을 낳은 적이 없다.



伊朗爺爺67年不洗澡 破金世界紀錄「全球最髒的人」



記者陳佳欣綜合報導
伊朗一名87歲的爺爺長達67年不洗澡,全身上下堆滿厚厚的汙垢,像是身穿一副「盔甲」,被稱為全球最骯髒的人,甚至還打破金氏世界紀錄,但不洗澡的原因,背後有段淒美的愛情故事。

洗澡是每天必做的事,但伊朗卻出現長年不洗澡的人,綜合外媒報導,87歲阿穆哈吉(Amou Haji)居住在伊朗南部法爾斯省,目前獨自一人在沙漠中生活,從20歲開始到現在,竟維持67年不洗澡,全身積滿塵土,像穿了「盔甲」一樣,原地不動時,有如一座雕像,飲食方面也相當奇特,平時會吃動物的腐肉,從生鏽的油桶裡撈水喝。

雖然生活過得粗糙、隨便,但阿穆身體相當健康,沒有生過病,且他在意自己的外在形象,會定期修剪毛髮、鬍子,有趣的是,剪頭髮是以火燒髮的方式修剪;當地人對他的生活方式感到擔心,建造磚房供他居住,但阿穆不習慣,又跑到沙漠附近類似墳墓的地洞生活。

阿穆表示,年輕時與妻子甜蜜恩愛,婚後也過上幸福的日子,沒想到妻子卻因為瘟疫去世,讓自己受到很大的打擊,才會變得自暴自棄,且不洗澡才能留住妻子的味道。

事實上,世界還有許多不洗澡的人,印度曾有一名男子辛格為了生兒子,在牧師的建議下開始不洗澡,如今過了好幾年,擁有7個女兒,卻未生出兒子。| 奇聞軼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