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미성년자 성착취' 박사방 운영자는 조주빈

(서울=뉴스1) = SBS가 23일 오후 8시 뉴스에서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과 사진을 촬영·공유한 텔레그램 비밀방 ‘박사’로 지목되는 조주빈(25)의 얼굴을 공개했다. SBS는 "이번 사건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잔혹한 성범죄인 동시에 피해자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남긴 중대한 범죄라고 판단했다"며 "추가 피해를 막고 또 아직 드러나지 않은 범죄를 찾아서 수사에 도움을 주자는 차원에서, 그리고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저희가 단독 취재한 내용과 함께 구속된 피의자의 얼굴과 이름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SBS 캡쳐)

미성년 성착취 텔레그램 '박사'는 25세 조주빈

(서울=뉴스1) = 미성년자 성 착취 영상과 사진을 촬영·공유한 텔레그램 비밀방, 일명 '박사방'을 운영해온 조씨의 신상이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SBS는 23일 오후 단독보도를 통해 조씨가 인천의 한 전문대를 졸업한 조주빈(25)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씨는 재학 당시 학교 학보사(대학 신문사)에서 편집국장으로 활동하며 정보통신을 전공한 것으로 파악됐다.(조씨 출신 학보사 캡처)

미성년 성착취 텔레그램 '박사' 조주빈 졸업사진

(서울=뉴스1) = 미성년자 성 착취 영상과 사진을 촬영·공유한 텔레그램 비밀방, 일명 '박사방'을 운영해온 조씨의 신상이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SBS는 23일 오후 단독보도를 통해 조씨가 인천의 한 전문대를 졸업한 조주빈(25)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씨는 재학 당시 학교 학보사(대학 신문사)에서 편집국장으로 활동하며 정보통신을 전공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은 조씨의 동창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린 조씨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조주빈, 텔레그램 범죄기간 보육원 봉사활동 하기도

(서울=뉴스1) = 지난달 1일 인천의 한 NGO 단체 홈페이지에 게시된 조주빈(25)의 사진. 조씨는 이 단체에서 장애인지원팀장을 맡기도 했다. 조씨는 미성년자 성 착취 영상과 사진을 촬영·공유한 텔레그램 비밀방, 일명 '박사방'을 운영해온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홈페이지 캡쳐)

'텔레그램 성착취' 조주빈, 대외적으론 봉사활동

(서울=뉴스1) = 인천의 한 NGO 단체 홈페이지에 게시된 조주빈(25, 왼쪽 첫번째)의 사진. 조씨는 이 단체에서 장애인지원팀장을 맡기도 했다. 조씨는 미성년자 성 착취 영상과 사진을 촬영·공유한 텔레그램 비밀방, 일명 '박사방'을 운영해온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홈페이지 캡쳐)

'텔레그램 성착취' 조주빈이 학보에 기고한 글

(서울=뉴스1) = 미성년자 성 착취 영상과 사진을 촬영·공유한 텔레그램 비밀방, 일명 '박사방'을 운영해온 조씨의 신상이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SBS는 23일 오후 단독보도를 통해 조씨가 인천의 한 전문대를 졸업한 조주빈(25)이라고 보도했다. 조씨는 재학 당시 학교 학보사(대학 신문사)에서 편집국장으로 활동하며 정보통신을 전공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은 조씨가 학보사 편집국장 시절 기고한 글.(해당 학보사 캡처)

수사기관 통해 공개된 '텔레그램 성착취 박사' 조주빈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텔레그램 성착취 영상 공유방, 속칭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씨(25)의 신상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서울지방경찰청은 24일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통해 조씨의 얼굴과 실명을 공개키로 했다. 조씨는 수사기관의 결정에 의해 신상이 만천하에 내세워진 22번째 인물이 됐다. (서울지방경찰청 제공)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