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岳岩漢字屋

甲辰年 새해 하시는 일들이 日就月將하시고 乘勝長驅.하시고 萬事亨通 하세요!!!

반응형

이 호빗 문 뒤에 숨어 있는 것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집이나 아파트를 살 때 항상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종종 여러분은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여러분이 모든 물건들을 치울 수 있는 저장 공간과 같은 무언가를 그리워하게 될 것입니다. 이 남자가 뒷마당에 지은 것은 정말 독특한 것입니다. 이 건물은 작고 오래된 건물이었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 건축가가 특별한 무언가로 바꾸었습니다.

간단한 건축 도구와 벽돌공사로 뒷마당에 쉽게 직접 이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어린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그것을 좋겠지만, 실제로는 전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정원에 있는 이 작은 호빗 집은 확실히 집을 더 비싸게 매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작은 문 뒤에 뭐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이 작은 문 뒤에 정말로 숨어 있는 것은 실용적인 지하실입니다. 이지하실은 여름 기간에도 온도가 항상 차갑게 유지됩니다. 그 결과 여러분은 더운 기간 동안 이 지하실에 많은 재료와 식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집은 여름 동안에는 풀로 아름답게 뒤덮이고, 겨울에는 눈으로 뒤덮입니다.

이 지하실은 물론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이나 자녀들이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호빗 지하실을 만드는 것은 매우 창의적이고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뒷마당에 그런 지하실을 갖고 싶습니까?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이 독특한 작은 별장을 공유하세요! | 팁과 요령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